홈으로 전화번호 전화번호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생활서비스 고객센터 회사소개
이용안내
공지사항
이사정보
이사후기
현장스케치
A/S신청
서비스
휴대폰 --
고객명
이사일
출발지
도착지
  한달이 지난후 파손에 대한 보상요청을 하실때...
  관리자   2008-09-16 (화) 오전 12:07
어떤 고객께서 A/S 요청을 하신 내용 중에는 이사후 한달이 지난 시점에서 장농이 흠집이 났으니 보상을 해달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물론 정말로 이사할 때 흠집이 났으니까 A/S요청을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맘좋은 사람이라도 자기가 잘못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건에 대해 기쁘게 보상을 해 줄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날 투입된 직원들이 그런 적이 없다고 강변하면 더더욱 책임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은 흠집이 난 장농을 발견하고 이사할 때 그런 것이라고 판단할 것이고, 업체는 그 이전부터 흠집이 나 있었거나 이사후 생활하다가 흠집이 났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아예 협의조차 불가능 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그 고객이 제 값을 주고 이사하신 고객이고,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이라는 마인드를 가진 업체 사장님이 투자의 개념으로 보상을 해 준다면 몰라도 아마 보상을 받기가 쉽지는 않으리라고 판단됩니다.

현장에서 확인하거나 적어도 14일내 요청을 하셔야 A/S 의 가능성은 높아진다는 점 잊지마세요!
14   이사업체 선정에 관하여  이철수 2011-06-20 6194
13   포장요령  홍길동 2009-05-31 8154
12   이사업체 선정 요령  홍길동 2009-05-31 6309
11   이사시 유의 사항  홍길동 2009-05-31 5510
10   분실물에 대한 A/S 요청에 대하여...  관리자 2008-09-16 5884
9   한달이 지난후 파손에 대한 보상요청을 하실때...  관리자 2008-09-16 4312
8   서비스를 결정하는 것은 팀웍입니다.  관리자 2008-09-16 3957
7   AS를 어떤형태로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관리자 2008-09-16 3968
6   평일과 주말, 이삿날(손없는날)의 이사금액의 차이는?  관리자 2008-09-16 4882
5   잔짐이란 무엇을 말하는지?  관리자 2008-09-16 2514
 
로얄골든이사 견적신청 디럭스골든이사 이사신청 골든이사 신청 사무실이사 신청 보관이사 신청 상세견적신청 상세견적신청 상세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소형이사 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보관이사 인테리어/도배 가전크린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사서비스 피톤치드 에어컨 이전설치 현장스케치 디럭스골든이사 언론보도 사무실이사 가전크린서비스 공지사항 이사정보 가전크린서비스 이용후기 로얄골든이사 회사 CI/BI 생활서비스 이용안내 골든이사 A/S신청 경영이념 내견적확인 contact 사이트맵 즐겨찾기 홈으로 회사소개 인사말 즐겨찾기 사이트맵 메인 사무실이사 가정이사 로얄골든이사 견적신청 디럭스골든이사 이사신청 골든이사 신청 사무실이사 신청 보관이사 신청 상세견적신청 상세견적신청 상세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소형이사 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무료견적신청 보관이사 인테리어/도배 가전크린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사서비스 피톤치드 에어컨 이전설치 현장스케치 디럭스골든이사 언론보도 사무실이사 가전크린서비스 공지사항 이사정보 가전크린서비스 이용후기 로얄골든이사 회사 CI/BI 생활서비스 이용안내 골든이사 A/S신청 경영이념 내견적확인 contact 사이트맵 즐겨찾기 홈으로 회사소개 인사말